스몰데이터의 답답함을 해소해 보고자 시작했던 빅데이터 분석이
새로운 비즈니스의 방향이 되었습니다.
4차 산업혁명 시대를 걷고 있는 이 시대의 우리들을 위해
빅데이터 분석을 고민하고 공유하고 싶습니다.
많은 관심과 응원, 질책이 데이터그램을
더 성장시키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.
작년에 출간한 "사용자경험 리서치 매뉴얼" 디자인과 마케팅 분야에서 많이 쓰고 있는 사용자경험의 리서치에 대해 담고 있지만 엑셀로 시작하는 통계분석에 대한 이야기를 더 많이 담으려고 노력했어요. 논문 지도를 하다보면, 통계 보다...
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.
답글삭제